기간 한정 포토존 삼박자 만화공방

삼박자의 소공은 사진찍는 걸 무척 좋아합니다. 필름카메라 시절부터 그랬습니다. 강의실을 찍고, 작업하고 있는 친구들을 찍고, 새로 만난 친구들을 찍어대었지요. 디지털카메라가 보급되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릅니다. 아니였다면 공방의 운영비용은 소공의 필름값과 현상비용으로 줄줄 흘러나갔을 겁니다.

가끔 옛날 폴더에서 이런게 튀어나와서 사람을 놀래킴.


공방장의 이런 취향 탓에 삼박자가 만드는 축제나 전시회에는 항상 이용객들이 사진을 찍으며 즐길 수 있는 포토존이 가장 공들여 설치됩니다.  손님들은 좋아하시고 공방장은 흐뭇해합니다.



공방 외관이 요모양인 것도 사진에 많이 찍히기를 바라는 바램의 결과입니다. 한 시간만 서있어도 가던 발을 멈추고 공방을 카메라에 담아가는 행인들을 이만큼 볼 수 있습니다. 공방장은 흐뭇해 합니다.


창문 안쪽에서 밥을 먹다가 기념사진을 찍는 모습이 보이면 얼른 피하기도 합니다. 나중에 집에가서 추억을 곱씹는데, 왠 아저씨가 밥을 먹고 있는 모습이 저멀리 찍혀있으면 바로 버릴 ...



당연히 이번 전시회에도 카메라를 의식한 포토존이 설치되었습니다. 작년 전시회에서 마음껏 못해 갑갑해하던 공방장의 한풀이들을 소개합니다.


1. 고양이 누페


약 6m 길이의 고양이 전시판.


화장실을 안내하는게 아니다.


활용예


2. 심쿵벽의 어부바

난 얘 볼 때마다 웃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부바는 개그캐릭터로 굳어지고 있는 것 같다.


연기 쩔어주시는 워커바웃 주방장님.
워커바웃은 만화공방 옆집으로 삼박자의 단골 수제맥주집입니다.(모델료)


연기 쩔어주시는 워커바웃 사장님.
페이스북 페이지(모델료) : https://www.facebook.com/walkaboutnu



출근하다가 소공에게 붙잡혀 도와주신 두 분께 감사 ㅋ



3. 너만 받는 조명






3. 1층 메인 포토존

역시 제일 많이 활용되는 곳.
 


전시명 : 20018 삼박자만화공방 정기 전시회 <재미로에서 태어난 만화가들>
장소 : 명동 재미로 재미랑 1호 (삼박자만화공방 바로 앞이에요)
전시기간 : 2018년10월30일 ~ 11월18일 (매 주 월요일 휴관)
운영시간 : 오전10시 ~ 오후8시
문의 : 070-8703-0021



덧글

댓글 입력 영역